티스토리 뷰

목차

    가수 임창정이 SG증권발 폭락 사태에 연루되었다는 의혹을 받다 최근 검찰에서 불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에 임창정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

    임창정의 사과

    임창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지난 일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저의 신중하지 못했던 판단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모든 분과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사죄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30여 년간 임창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자신의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인해 그 이름에 먹칠을 하고 많은 이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참담한 심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건 경과

    임창정은 주가조작 세력으로 지목된 H투자컨설팅 업체에 거액을 투자하고, 시세조종에 가담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한 투자자 모임에 참석해 주가 조작 핵심 인물인 라덕연 씨를 치켜세우는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커졌습니다. 그러나 검찰 조사 결과, 임창정이 라덕연으로부터 투자수익금이나 투자유치 대가를 받은 사실이 없다는 점이 확인되었고, 검찰은 지난달 임창정을 무혐의 불기소 처분했습니다.

    임창정 사과문
    임창정 사과문 [출처 - 임창정 인스타그램]

    임창정의 반성

    임창정은 "제작자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아티스트 임창정과 사업가 임창정이 뒤섞이게 되었다"며, 그 혼란스러운 위치에서의 선택과 결정이 얼마나 위험한 일이었는지 미처 깨닫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본업에 충실하지 못한 지난날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남겨 죄송하다는 심정을 전했습니다. 그는 법적인 처벌을 받지 않더라도, 자신의 부끄러운 행동을 평생 반성하며 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번 사태를 통해 임창정은 자신의 무지한 행동과 철없는 선택들이 가져온 결과를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더 신중하게 행동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팬들과 대중에게 다시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정보

     

    교감 폭행 초등생, 자전거 절도로 신고 당해

    최근 전북 전주에서 한 초등학교 3학년 학생 A군의 폭력 행위와 자전거 도난 혐의가 발생하여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A군은 교감을 폭행한 사건 이후 자전거를 훔쳤다는 신고가 접수되었

    infoth.com

     

     

    손아섭 집단 성폭행, 관련 소문 공식 부인

    최근 NC 다이노스 구단이 손아섭 집단 성폭행 사건 관련 소문에 대해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튜브와 커뮤니티 사이트에 유포된 손아섭과 관련된 소문은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입니다.

    infoth.com

     

     

    아이패드 에어 6세대, 프로 7세대 사전예약 5% 할인 정보

    2024 신형 아이패드 에어 & 프로 애플에서 M4 칩과 M2 칩을 탑재한 신형 아이패드와 애플 팬슬3, 매직 키보드를 공개한 후 드디어 한국에도 사전예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M2칩을 사용했던

    infoth.com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 학폭 논란

    밀양 성폭행 사건 가해자들의 신상 공개로 인해 사건이 재조명되면서, 이들 가해자들에게 학폭(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가 등장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을 통

    infoth.com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국내 숙박비 최대 5만원 할인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숙박비를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 지자체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

    infoth.com